㈜동일스위트, 대전 대덕구에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1천만원 기탁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9-13 15:13:31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동일스위트(대표이사 김은수)는 13일 어려운 이웃돕기에 사용해 달라며 성금 1000만원을 대덕구(구청장 박정현)에 기탁했다.

㈜동일스위트 관계자는 “이번 기부가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이 되는 지원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기업의 이익을 지역에 환원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나눔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구는 기탁 받은 성금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 기탁해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대덕구 글로벌인재육성장학금으로 저소득주민 자녀에게 지원할 계획이다.

한편 ㈜동일스위트는 현재 대덕구 신탄진동(舊남한제지 부지)에 2000여 세대의 프리미엄 커뮤니티를 갖춘 아파트 단지 ‘대전 동일스위트 리버 스카이’를 건축 중에 있다. 또 2015년부터는 사회복지법인을 설립하고 기업 이윤을 사회에 환원하고자 명절 이웃돕기 성금 기탁, 장학사업, 주거환경개선사업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기부와 나눔 복지 경영에 앞장서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