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덕구, 추석맞이 대덕e로움 특별 이벤트
오는 26일까지, 매주 200명 추첨해 대덕e로움 1만원 지급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9-13 15:53:38
박정현 대덕구청장이 13일 중리시장과 법동시장을 방문해 시장 상인들의 고충을 청취하고 격려했다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대덕구(구청장 박정현)는 오는 26일까지 2주간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대덕e로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13일 구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1주일 동안 대덕e로움 사용누계액 10만원 이상 사용자라면 누구나 자동 응모자격이 주어지며, 매주 200명을 추첨해 대덕e로움 1만원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대덕e로움 SNS(페이스북, 밴드, 밴드 이벤트방)를 참고하면 된다.

또 13일 박정현 대덕구청장은 중리시장과 법동시장을 방문해 시장 상인들의 고충을 청취하고 격려했다.

박정현 구청장은 “모두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지역경제를 내 손으로 살려보겠다는 따뜻한 마음들이 많이 모여 풍성하고, 넉넉한 한가위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덕e로움은 2019년 7월 대전시 최초로 출시된 지역화폐로, 대전시 전 지역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월 50만원까지 연중 10%의 캐시백을 지급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