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승래 의원, 추석 연휴 앞두고 민생 현장 소통 행보!
유성구 복지시설, 119안전센터, 지구대, 파출소, 금융기관 등 방문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9-19 10:34:48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더불어민주당 조승래 국회의원(대전 유성갑)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관내 복지시설과 관공서를 방문하며 지역 민생 현장 소통 행보에 나섰다.

조승래 의원은 17일 관내 119 안전센터, 지구대, 파출소를 방문해 시민 안전을 위해 일선에서 고생하는 현장 근무자들을 격려하고 현안 업무 및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또한 대한노인회 유성구지회, 유성실버센터 등의 복지시설을 방문, 시설물을 점검하고 기관 직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이후 농협·새마을금고 등 금융기관을 방문해 직원들을 격려했다.

조 의원은 “명절 연휴에도 각종 현장에서 시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시는 공직자분들께 감사드리며, 안심하고 일할 수 있는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코로나19로 어느 때보다 힘든 시기이지만 어려운 업무 여건 속에서도 최선을 다하는 기관 종사자들께 감사드리며, 침체된 경제 위기 극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조승래 의원은 연휴 전날인 19일에는 유성시장을 방문해 추석맞이 장보기 행사를 갖고 상인들을 격려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