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자원봉사센터, ‘봉사에 봉사를 더하다’ 이벤트 가져
코로나19 대응에 감사와 격려, 수고하신 당신! 피로를 풀어드려요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9-22 11:23:59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서구(구청장 장종태) 자원봉사센터(센터장 윤혜숙)는 서구백신접종센터와 임시 선별검사소에서 땀 흘리고 있는 자원봉사자와 공무원을 대상으로 ‘봉사에 봉사를 더하다’는 의미의 격려봉사 이벤트 행사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발 지킴이 봉사단과 이혈(이침)봉사단은 자원봉사센터 프로그램으로서, 폭염 속에서도 묵묵히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쓰고 있는 자원봉사자 등에게 봉사에 봉사를 더하여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의미 있는 행사였다.

김진중 회장(발지킴이 봉사단)과 배미녀 회장(이혈 봉사단)은 “우리 봉사단의 재능을 또 다른 봉사자에게 나눌 수 있어 뜻깊었다며, 그동안 수고하신 분들의 피로를 조금이나마 풀어 드릴 수 있어 보람이 있었다"고 전했다.

장종태 서구청장은 “백신접종센터와 선별검사소 등 방역현장에서 수고해 주고 계시는 자원봉사자 및 관계 공무원들에게 늘 감사하다"며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구에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