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제4기 청년네트워크 모집
청년이 주체가 되어 만들어가는 청년공감 대전서구
홍대인 | 기사입력 2021-09-22 11:37:37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서구(구청장 장종태)는 청년의 목소리를 담아 청년문제의 해결방안을 모색하고 현실에 맞는 정책을 발굴하고자 다음 달 13일까지 ‘제4기 서구 청년네트워크’ 회원을 모집한다.

모집 인원은 50명 내외이며, 신청은 공고일 기준 대전 서구에 거주하거나 서구 소재 대학의 재학생 또는 청년단체에서 활동하고 있는 만 19세~39세의 청년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내년 10월까지 활동하는 ‘제4기 서구 청년네트워크’는 ▲청년생활정책 ▲청년문화정책 ▲청년일자리정책 총 3개 팀으로 구성되며,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발굴된 청년과제의 정책화 등의 역할을 맡게 된다.

지원 신청은 대전 서구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이메일(27seesaw@korea.kr)로 제출하면 되며, 자세한 사항은 서구청 미래전략실(☎288-2353)로 문의하면 된다.

장종태 서구청장은 “청년에게 필요한 정책이 추진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며 “앞으로 지역 청년들의 의견이 정책에 반영되어, 청년이 공감하는 서구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