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신문화재단, SK바이오사이언스와 인문가치 확산에 맞손
남재선 | 기사입력 2021-09-29 22:32:18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SK바이오사이언스는 21세기 인문가치포럼을 주관하는 한국정신문화재단(이사장 이희범)에 인문가치의 확산과 실천에 기여하는 개인과 단체의 시상을 위해 기부금 5천만 원을 9월 28일 전달했다.

안재용 대표는 “한국정신문화재단이 추진하는 「인문가치대상」 사업의 목적인 인문가치 기반의 정신문화 창출 및 사회적 가치 실현에 깊이 공감하고, 우리 주변에서 인문가치를 실천하고 확산시키고 있는 개인 및 단체를 발굴·육성하는데 보탬이 되고자 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SK바이오사이언스는 친환경, 사회복지, 행복확산 등 3대 영역에 걸친 사회공헌 활동을 끊임없이 추진하여 왔고 안동지역에 정기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2012년 안동 백신공장L하우스를 구축하고, 최근엔 보건복지부, 산업통상자원부, 빌&멜린다게이츠재단, CEPI(Coalition for Epidemic Preparedness Initiative)등 국내외 기관들과 손잡고 코로나19바이러스를 예방하는 백신을 공동 개발하였고, 안동L하우스의 최첨단 설비를 통해 아스트라제네카, 노바백스 등 글로벌 기업들의 코로나19 백신을 위탁생산하는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