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중구의회, 제25회 노인의 날 기념 유공구민 표창
노인복지기여자 중구의회 의장 표창, 감사패 수여
홍대인 | 기사입력 2021-10-02 10:02:39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광역시 중구의회(의장 김연수)는 제25회 노인의 날을 기념해 1일 중구의회 본회의장에서, 노인복지를 위해 헌신하고 존경받는 노인상 구현에 기여한 19명에게 유공구민 표창을, 경로사상 고취 및 노인복지증진에 기여한 구민 2명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감염예방수칙을 준수하며 참여인원을 최소화한 가운데 진행했다.

김연수 의장은 인사말을 통해 “노인복지 증진 및 경로우대 정착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하여 기여하신 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중구의회는 어르신들의 복지를 위해 더 많은 관심을 갖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어“올해는 지방의회 30주년이 되는 뜻깊은 해이며 구민여러분의 성원과 관심 속에 출범한 8대중구의회도 마지막 4년차를 맞이했다"며 “어려운 이웃에 대한 세심한 관심과 배려가 필요한 시기에 중구의회에서는 소외받고 있는 이웃과 마음을 함께 나누는 문화 조성을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