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세면 주민자치회, 고구마 수확 및 기부
최영진 | 기사입력 2021-11-02 16:50:11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 풍세면 주민자치회가 지난달 30일 올해 일자리&수익 창출 농장의 마지막 작물인 고구마를 수확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고구마 수확은 2020년부터 진행되고 있는 풍세면 주민자치회의 ‘일자리&수익 창출’사업 중 운영 중인 농장의 마지막 수확으로 올해 9월부터 새롭게 출범한 풍세면 주민자치회 2기의 첫 번째 사업이다.

이날 활동은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 하에 진행됐으며, 주민자치회 위원과 지역 주민 등 30여명이 함께 약 120박스의 고구마를 수확했다. 수확한 고구마 중 일부를 25개 마을회관에 기부해 풍세면 주민들과 수확의 기쁨을 나눴다.

최선엽 회장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함께해 준 주민자치회 위원들과 주민자치회의 일에 발 벗고 나서주는 이진영 면장님 이하 풍세면 직원들에게 감사하다"며,“앞으로도 풍세면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진영 풍세면장은 “풍세면 주민자치회의 고구마 수확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돼 기쁜 마음이다"며, “항상 풍세면을 위해 애쓰는 주민자치회에 감사드린다"고 답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