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성구의회 김동수 의원, 농업·농촌 발전방향 모색 공로 감사패 받아
홍대인 | 기사입력 2021-11-03 15:32:41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김동수 대전 유성구의회 의원이 2일, 농업 및 농촌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았다.

이날 김동수 의원은 대전축산업협동조합 대의원총회가 열린 자리에서 대전축산업협동조합 신창수 조합장으로부터 감사패를 전달 받는 영예를 안았다.

신창수 조합장은 “김동수 의원은 평소 농업 및 농촌에 대한 관심과 애정으로 풍요로운 농촌건설을 위해 적극 노력해 왔다"며 “특히 농업인의 실익증진과 축산업 발전 및 축산농가 소득증대에 크게 기여해 이 패를 드리게 되었다"고 밝혔다.

김동수 의원은 “우리 국민들의 안전한 먹거리와 이땅의 농업발전을 위해 애쓰고 계신 농업인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농업인들의 권익향상은 물론 도‧농복합도시인 우리 지역의 특성에 맞는 정책을 개발하고 농업인에 대한 효율적인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하며 감사의 인사를 대신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