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가수원동 자원봉사협의회, 김치 나눔 행사 실시
동절기 돌봄이 필요한 이웃에게 온정을 전하다!
홍대인 | 기사입력 2021-11-09 15:24:01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서구(구청장 장종태) 가수원동 행정복지센터는 동 자원봉사협의회(회장 양은숙)에서 김치 나눔 행사를 개최해 돌봄 취약계층 20가구에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

가수원동 자원봉사협의회는 김치 담그기 수일 전부터 자체 회비로 배추와 부재료를 준비하고, 동 행정복지센터 복지팀과 함께 김치가 필요한 이웃을 파악하는 등 전 회원이 한마음이 되어 참여하였다.

양은숙 회장은 “이번 행사는 동 자원봉사협의회가 ‘제32회 서구민의 날’ 코로나19 대응 유공 서구청장 단체표창 수상을 기념하고, 지역 주민들과 보람을 공유할 수 있어 더욱 의미가 있었다"고 말했다.

또한, “그동안 어려운 이웃과 가까이에서 일상생활을 공유하고 지원해왔으며, 앞으로도 동 행정복지센터와 함께 취약 계층에 대한 돌봄이 더 두터워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상주 가수원동장은 “동절기를 대비하며 관내 돌봄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한 나눔 실천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따뜻한 나눔과 배려로 온정이 가득한 마을 공동체를 만드는 데 더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