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월평2동 복지만두레, 농수산물 행복꾸러미 나눔
관내 저소득 계층 25가구에 농수산물 꾸러미 전달
홍대인 | 기사입력 2021-11-15 12:31:26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서구(구청장 장종태) 월평2동 복지만두레(회장 안동숙)는 관내 취약계층 25가구에 농수산물 행복꾸러미를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동 복지만두레 회원들은 감자, 계란, 두부, 고등어, 삼겹살 등 집에서 간단히 요리할 수 있는 재료를 하나하나 소중히 포장하여,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가구에 직접 전달하며 안부를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복꾸러미를 받은 한 어르신은 “코로나로 인해 시장이나 마트 가는 것도 조심스러운데 다양한 농산물을 지원해주어 너무 고맙고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안동숙 회장은 “복지만두레 회원들의 정성과 사랑을 꾸러미에 가득 담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할 수 있어 뿌듯하며, 앞으로도 취약계층을 위해 봉사하는 복지만두레가 되겠다"고 말했다.

나기일 월평2동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항상 노력하시는 복지만두레 회장 및 회원들께 감사드리며, 동에서도 주민들에게 행복이 꾸준히 전달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