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월평1동 새마을부녀회, 이웃사랑 김치 나눔 실천
관내 어려운 이웃 30가구에 김장김치 전달
홍대인 | 기사입력 2021-11-15 12:32:35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서구(구청장 장종태) 월평1동 새마을부녀회(회장 박혜연)는 동 행정복지센터 지하주차장에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새마을부녀회원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어려운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고 건강하게 나길 바라는 마음으로 김치를 직접 담가 관내 저소득층 및 독거노인 등 30가구에 각 10kg씩 전달했다.

박혜연 회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는 이웃을 위해 나눔 봉사를 펼쳐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어려운 이웃들의 마음을 조금이나마 따뜻하고 넉넉하게 만들어 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상길 월평1동장은 “행복한 동네 만들기에 앞장서고 나눔 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오고 있는 새마을부녀회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소외계층과 소통하고 따뜻한 정을 나누며 살기 좋은 월평1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