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지역소식
요한계시록의 증인(證人)은 누구인가?
홍대인 기자 htcpone@naver.com
기사입력 : 2021-11-15 19:55:53
장방식 맛디아지파장이 11월 15일 ‘두 증인과 일곱째 나팔’ 세미나를 통해 요한계시록 11장에 대해 증거하고 있다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증인(證人)은 자기가 보고 들은 사실을 진술하는 사람 또는 어떤 사실을 증명할 수 있는 사람을 말한다.

그렇다면 요한계시록이 이루어질 때, 이루어진 것을 보고 들은 사실을 진술하는 증인은 누구일까? 이 사람이 누구인지 증명하고 알려주는 세미나가 있어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이하 신천지예수교회)는 지난 10월 18일부터 12월 27일까지 계시록 세미나를 개최하고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오전 10시 유튜브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하고 있다. 신천지예수교회 이만희 총회장의 계시록 1장 강의를 시작으로 12지파장이 22장까지 요한계시록의 예언의 뜻과 그 예언대로 이루어진 실상을 알리고 있다.

이번 11월 15일에는 요한계시록 11장을 대전·충청지역의 맛디아지파 장방식 지파장이 ‘두 증인과 일곱째 나팔’이라는 제목으로 세미나를 진행했다.

장방식 지파장은 “계시록의 10장에 보면 말씀을 받은 사람 즉 계시를 받은 약속의 목자가 나오는데 이 목자가 계시록 전장의 사건을 보고 들은 증인"이라며 “계시록 1장 2절을 보면 ‘요한은 하나님의 말씀과 자기의 본 것을 다 증거했다"고 하였고, “이는 계시록 22장 8절에도 계시록의 전장의 내용을 보고 들은 자는 요한이라고 되어 있다"고 말했다.

이어 “천국과 영생을 얻기 위해서 신앙을 하는 신앙인들은 예수님의 계시를 받은 요한 즉 지금의 증인을 만나 예수님의 계시를 받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요한복음 17장 3절에 영생은 참 하나님과 또 예수님과 보내신 자를 아는 것이 영생이라고 했다"며 “이 시대에 신약의 계시 즉 예수님의 계시 말씀을 받아서 전하는 요한이 인류에게 꼭 필요하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고 밝혔다.
신천지 '하나님의 새 언약 계시록 예언과 성취 증거 세미나' 시청 후기를 밝히는 해외 목회자들의 캡쳐 영상이다

장방식 지파장은 “예수님의 계시 말씀을 받아서 전하는 요한 즉 증인이 성경의 비밀인 일곱째 나팔을 불게 될 때 세상나라가 하나님의 나라가 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세상 나라가 하나님의 나라가 된다는 것은 세상 나라는 사망이 왕 노릇해 왔고 하나님의 나라는 하나님께서 왕 노릇 하시는 것"이라며 “하나님의 나라에서는 죽음이 없고 영원한 생명으로 이제 부활과 영생이 이루어진다"고 말했다.

이어서 “오늘날 모든 인류는 일곱째 나팔인 요한 즉 증인을 만나 예수님의 계시를 꼭 받아야 한다"며 “참 하나님과 예수님과 참 목자를 깨달아 천국과 영생에 들어가기를 간절히 바란다"고 당부했다.

또한 “예수님의 계시는 계시록 10장에서 배운 것처럼 즉 요한의 배 속에 들어갔기 때문에 그분에게 가야만 예수님의 계시를 받을 수 있다"며 “요한복음 17장 3절처럼 계시를 받아서 영생에 다 들어가기를 바란다"며 “성경도 하나, 하나님도 한 분인 만큼 천국도 하나로 우리 모두는 이제 하나님 안에서 하나가 되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한편 ‘하나님의 새 언약 계시록 예언과 성취 증거’ 세미나는 요한계시록 1장부터 22장까지 매회 순차적으로 강의가 진행되며 138개국 24개 언어로 송출 5회 만에 150만 뷰(11월 2일 기준)를 돌파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이 나타나고 있다.

특히 ‘해외 목회자 후기 인터뷰’ 영상에 따르면 세계 각국의 전·현직 목사들이 이번 세미나에 참석한 후 계시록의 예언과 실상에 대한 해석에 놀라움을 표하며 말씀을 전하는 데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는 의지를 나타냈다.

이번 요한계시록 세미나는 12월 27일 이 총회장의 특별강의로 모든 일정이 마무리된다. 세미나 영상은 신천지예수교회 공식 유튜브(https://bit.ly/2021revs)를 통해 다시보기가 가능하며 관련 문의사항은 신천지예수교회 대표전화(070-4441-6700)로 하면 된다.

광역시 경기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수원타임뉴스오산타임뉴스성남타임뉴스이천타임뉴스여주타임뉴스고양타임뉴스부천타임뉴스청주타임뉴스진천타임뉴스음성타임뉴스증평타임뉴스영동타임뉴스옥천타임뉴스보은타임뉴스단양타임뉴스제천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청원타임뉴스괴산타임뉴스천안타임뉴스서산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

저작원오케이 인터넷신문위원회 타임뉴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