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보험 대전세종충청지역본부, 작은 공부방 98호점 신규 개소
논산시 강경읍 지역아동센터에 3천7백만원 상당 인테리어 공사 및 도서 지원
홍대인 | 기사입력 2021-11-17 15:08:21

[세종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국민건강보험공단 대전세종충청지역본부(본부장 김재경)는 17일, 논산시 강경읍에 위치한 지역아동센터(센터장 이계남)에서 ‘건강보험 작은공부방’ 98호점 개소식을 가졌다.

건강보험 작은공부방은 지역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쾌적한 학습환경을 제공하여 건강한 성장과 학력 신장에 도움을 주고자 시행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공단은 작은공부방 개소를 위해 직원들이 매월 기부하여 조성한 사회공헌기금으로 환경개선 인테리어 공사(2천7백만원)와 도서구입비(1천만원)를 지원했다.

김재경 본부장은 “작은공부방에 관심을 갖고 개소식에 함께해준 논산시의회 조용훈 의원님, 논산시청 동고동락국 김진수 국장님, 강경읍사무소 이영임 읍장님, 강경황산초등학교 전승택 교장님 등을 비롯한 지역사회에 감사"를 표하고 “아동과 청소년들이 좋은 환경에서 공부하고, 바르게 성장하여 우리나라의 미래를 이끌어가는 멋진 인재가 되길 바란다"고 기념사를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