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빵데이’ 빵지순례 SNS 후기 입상자 시상
최영진 | 기사입력 2021-11-18 17:58:37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는 대한제과협회 천안시지부가 주최·주관하고 천안시가 후원한 ‘빵빵데이’ 빵지순례 후기 공모전 입상자에 대한 시상식을 18일 제과협회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빵빵데이’ 빵지순례 후기 공모전은 빵지순례자로 선정된 100명의 순례자가 지난 10월 10일 빵빵데이에 천안의 동네빵집 3곳 이상을 방문해 대표 빵 등을 맛본 후 SNS에 후기를 작성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대한제과협회 천안시지부는 심사를 통해 100명의 순례자 중 빵의 도시 천안을 적극 홍보한 우수 후기 작성 3팀을 최종 선정했다. 최우수상에는 200만 원, 우수상에는 100만 원, 장려상에는 50만 원의 상금을 수여했다.

이번 빵지순례에 신청한 인플루언서들은 40만여 명의 팔로우를 보유하고 있어, 빵지순례 후기를 통해 자연스럽게 전국에‘빵의 도시 천안’을 비롯해 천안에 있는 우수한 동네빵집과 맛있는 빵을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