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대, 공공기관 취업 캠프 개최
기업분석, 직무분석, 모의면접 등 실전위한 프로그램
홍대인 | 기사입력 2021-11-22 11:39:47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한남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가 ‘지역인재 의무채용’을 겨냥해 체계적인 공공기관 취업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한남대는 지난 20일 ‘2021학년도 공공기관 및 기업 취업지원 프로그램 취업캠프’를 개최했으며, 한남대 3~4학년 재학생 16명이 참여했다.

이번 취업캠프는 대전·충청권역에 위치하고 있는 공공기관 및 기업으로의 취업을 지원하기 위한 것으로 취업에 필요한 기업분석, 직무분석, 입사서류 작성법 및 1:1컨설팅, 모의면접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오는 12월 공공기관 면접을 앞둔 학생들은 “이번 취업캠프에 참여하면서 공공기관 준비를 어떻게 해야하는지 구체적으로 알게 됐고, 모의면접을 통해 본인의 강점과 개선점이 무엇인지 알 수 있어서 좋은 기회였다"고 입을 모았다.

한남대 대학일자리센터 관계자는 “공공기관 취업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지역인재 가점의 유리함과 취업을 질을 고려하는 공공기관 취업준비생들에게 양질의 교육 프로그램이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