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대전시당 누리봉사단, 헌혈로 사랑을 나눠요
누리봉사단 제99회 봉사활동 실시
홍대인 | 기사입력 2021-11-22 16:57:20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국민의힘 대전광역시당 누리봉사단(단장 송인석)은 22일, 중구 대흥동 ‘으능정이 헌혈의집’에서 제99회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누리봉사단은 최근 코로나 사태로 인한 헌혈 감소로 혈액수급양이 부족하다는 기사를 접하고, 누리봉사단원을 비롯해 대전시당 당직자들과 함께 부족한 혈액수급양 조절을 위해 헌혈 운동에 동참했다.

이들은 또 지하상가와 거리에서 피켓을 들며, 혈액수급양이 부족한 현실을 알리며 시민들의 헌혈 동참을 호소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육수호 대전시당 수석부위원장은 “누리봉사단 봉사활동이 99회를 맞이했다. 그 동안 누리봉사단원들의 꾸준한 활동으로 시민들에게 한발 더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며 “앞으로 100회를 넘어 200회, 300회까지 시민을 위한 봉사단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하며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부탁했다.

이어 송인석 누리봉사단장은 “그동안 코로나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봉사활동을 잠시 멈출 수 밖에 없었다. 하지만 언론에서 헌혈 감소에 따라 혈액량이 부족하다는 기사를 보고, 작으나마 보탬이 되고자 헌혈 봉사활동을 실시하게 되었다"며 “오늘 대전에서 실시하는 헌혈봉사를 시작으로 헌혈운동이 전국으로 퍼지는 계기가 되었음 좋겠다"말하며 시민들의 자발적인 헌혈을 당부했다.

한편 누리봉사단은 헌혈을 하고 받은 헌혈증을 모아 연말에 도움이 필요한 곳에 헌혈증을 전달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