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홍태 대덕구의회 부의장, 지방의정봉사상 수상
지방의회·지역사회 발전에 헌신
홍대인 | 기사입력 2021-11-23 17:00:40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김홍태 대덕구의회 부의장은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로부터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지방의회 의원으로서 지방의회·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하고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데 따른 것이다.

특히 김 부의장은 집행부와 상조 구정 발전을 위한 양대 축 역할을 수행한 데 이어 주민에게 다가서는 의정 활동을 실천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김 부의장은 “제8대 대덕구의회 의원으로서 이런 뜻깊은 상을 받은 데 대해 구민들과 동료 의원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더 의욕적으로 구민들을 위해 헌신·봉사하고 지역발전을 위해 발로 뛰는 의원이 될 것"이라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지방자치 발전과 지방의정 위상·역량 강화를 위한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는 전국 226개 지방의회 의원 약 3000명으로 구성돼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