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종태 서구청장, ㈜두드림과 함께 어려운 이웃에게 연탄 봉사
관내 기초생활수급자 10가구에 연탄 3,000장 전달
홍대인 | 기사입력 2021-12-05 12:23:24
장종태 서구청장이 지난 4일 ㈜두드림 사랑나눔 봉사단과 함께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연탄 나눔봉사를 하고 있다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장종태 서구청장은 지난 4일 가수원동에서 관내 토종기업 ㈜두드림 사랑나눔 봉사단과 함께 기초생활수급자 등 어려운 이웃에게 연탄 3,000장, 이불, 전기장판을 전달했다.

이날 연탄봉사는 장종태 구청장을 비롯해 구청 직원들과 ㈜두드림 사랑나눔 봉사단 등 80여 명이 함께했다.

장종태 서구청장은 “추운 날씨에도 한 장에 3.6kg에 달하는 무거운 연탄을 나르며 봉사 현장에 생기를 불어넣어준 ㈜두드림 사랑나눔 봉사단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함께 행복한 서구를 위해 우리 구를 빛내고 있는 기업들이 지역봉사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두드림 이철희 대표는 “저뿐 아니라 제가 알고 있는 많은 기업의 대표님들께도 사회공헌 활동에 관심을 갖도록 나눔 바이러스를 전파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두드림은 서구에 위치한 건강기능식품 유통기업으로 단일품목 매출 1위를 차지했을 정도로 성장한 중부권을 대표하는 회사로, 기업 이미지에 걸맞게 사회공헌 활동에도 관심을 갖고 2013년부터 지금까지 서구에 거주하는 소외계층을 위해 연탄, 선풍기, 영양제 등의 나눔 봉사를 실시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