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세종시, 시민들에게 묻습니다
올 한해 시정 주요성과 선정 위한 온·오프라인 시민의견수렴
홍대인 | 기사입력 2021-12-12 10:52:15
[세종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세종특별자치시(시장 이춘희)가 다사다난했던 2021년 한해를 마무리하면서 세종시 주요성과를 시민이 직접 뽑는 온·오프라인 의견수렴을 진행한다.

이번 의견수렴은 ▲국회법 개정 ▲세종예술의전당 준공 ▲복합문화공간 시립도서관 개관 ▲충청권 메가시티를 선도한 대전~세종~충북 광역철도 제4차 국가철도망 반영 등 굵직한 성과를 비롯해 시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성과를 시민들에게 묻기 위해 마련됐다.

시는 이번 의견수렴을 통해 세종시 발전에 기여한 정책과 시민 체감도가 높았던 성과를 선정하고, 이를 바탕으로 지난 1년 간 시정을 되돌아보고 새로운 한해를 준비하는데 활용할 계획이다.

시민의견수렴은 지난 10일 오는 15일까지 시 누리집(www.sejong.go.rk), 시티앱 등 온라인과, 읍·면·동에 비치된 의견수렴 제출 안내지를 통한 오프라인 참여가 동시 진행된다.

이춘희 세종시장은 “세종시민과 함께 2021년 한해를 열심히 보냈다. 세종시를 가장 빛나게 했던 성과를 공유하고 시민여러분의 정책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새해에도 시민이 주인되는 시민주권특별자치시 행정수도 세종 완성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