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혁신교육지구 성과 전시회’ 개최
지난 18일부터 3일간, 12개 단체의 성과물 92점 작품 전시
홍대인 | 기사입력 2021-12-20 09:48:48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서구(구청장 장종태)는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구청에서 서구행복이음 혁신교육지구 성과 전시회를 열었다.

이번 전시회는 ‘사람이 있는 교육, 미래를 꿈꾸는 마을, 함께 행복한 도시 실현’이라는 비전에 맞춰 열심히 달려 온 혁신교육지구사업의 한 해 성과를 주민들과 사업 참여자가 함께 공유하고자 개최됐다.

12개 단체의 성과물과 작품 92점이 전시됐으며, 충남대 산학협력단과 함께 한 과학교실의 증강현실을 통해 체험해 보는 세포받침과 별자리 우드램프는 학생들이 직접 만든 작품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전시회를 관람한 한 주민은 “학교 밖에도 이렇게 다양한 수업이 있는지 몰랐다"며, “생각했던 것보다 참신한 프로그램이 많아 내년에는 꼭 참여하고 싶다"고 전했다.

장종태 서구청장은 “교육을 통해 마을교육활동가의 개인역량을 강화하고 더 많은 활동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서구형 혁신교육지구 완성을 위해 2단계 사업에도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