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대 대통령선거운동 안동·예천 출정식 안동 중앙신시장에서 열려.
남재선 | 기사입력 2022-02-15 11:50:00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금일 오전 9시 40분 안동 신시장 남문에서 제20대 대통령선거운동 국민의힘 안동.예천당혐 출정식이 열렸다.

출정식에서 김형동 당협위원장은 우리 국민이 진정 원했던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나라’는 결코 이런 것이 아니었다면서

이제 대한민국은 지난 5년 동안의 좌절과 절망을 떨치고 앞으로 100년의 살만한 대한민국의 초석을 다질 수 있는 기회와 선택의 순간을 눈앞에 두고 있다.

이번 대통령선거의 최대 격전지라 할 수 있는 안동과 예천이, 이념이 아닌 상식이, 반칙이 아닌 원칙이 바로 서는 희망의 대한민국을 만드는 제20대 대통령선거의 최일선의 전선이다.

국가의 미래를 위해, 국민의 삶을 위해, 우리 후대의 희망을 위해, 그리고 안동과 예천의 발전을 위해, 우리 모두 “내가 후보다"라는 마음가짐으로 이번 선거에 나서주실 것을 간곡히 요청드리며

본인부터 먼저 더 낮은 자세로 안동과 예천 구석구석을 돌며 시군민 여러분들을 찾아 뵙겠습니다. 우리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모여주십사 목놓아 간청드리겠습니다. 부패하고 무능한 더불어민주당 정권을 심판하고 윤석열로 정권교체와 대선 승리를 반드시 이루게 해달라고 외치겠습니다.

또한 이번 대선을 반드시 승리하여, 우리 주민들이 늘 말씀하신, 지방소멸 위기를 막고 지역균형 발전의 동력을 만들어 보라는 그 엄중한 명령을 실천하겠습니다.

안동·예천에서의 압도적 승리로 3월9일을 위대한 국민의 승리로 만듭시다.

이 힘찬 발걸음, 그 처음부터 모두 함께 나아갑시다. 부디 동행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