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필하모니윈드오케스트라 봄&희망 콘서트
- 2022년 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 열 번째 공연, 12일 웅부홀 진행
남재선 | 기사입력 2022-03-10 09:21:37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2022년 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의 열 번째 공연‘안동필하모니윈드오케스트라 봄&희망 콘서트’가 12일 오후 5시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웅부홀에서 진행된다.

이번 공연에서는 박진감 넘치는 윈드오케스트라의 연주를 통해 클래식, 팝송, 재즈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희망찬 봄을 표현한다.

안동필하모니윈드오케스트라는 음악에 대한 열정으로 하나가 된 직장인, 주부, 자영업자 등 순수 아마추어들로 구성됐다. 지역의 소외된 곳으로 찾아가 음악 봉사활동을 통해 보람을 찾고, 시민들에게는 삶의 기쁨을 전하고자 노력하는 단체이다.

이번 공연에 이어 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 열한 번째 공연으로는 오는 13일 오후 5시 백조홀에서 지역의 생활음악 동호인들로 구성된 (사)한국생활음악협회 안동지부의 ‘안동역에서’가 진행될 예정이다.

‘안동필하모니윈드오케스트라 봄&희망 콘서트’는 코로나19 특별방역 대책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5세 이상 관람이 가능하다. 관람료는 전석 오천 원으로 자세한 내용은 전화 840-3600번 또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www.andong.go.kr/arts)로 확인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