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대전현충원, ‘서해수호의 날 계기’ 추모 이벤트 진행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3-14 10:05:22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국립대전현충원(원장 이남일)은 ‘제7회 서해수호의 날 - 매년 3월 넷째 금요일’을 맞아 3월 9일부터 31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해수호 55용사, 그들의 숭고한 정신을 기리며’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제2연평해전’ㆍ‘천안함 피격’ㆍ‘연평도 포격전’으로 희생된 서해수호 호국영웅 55용사의 명예를 선양하고 추모의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기획됐다.

본 이벤트의 내용은 아래 두 가지이며,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1) 추모글 쓰고 인증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서해수호의날, #55용사, #국립대전현충원)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기

(이벤트2) 서해수호 55용사 추모 온라인 5만 5천 걸음 걷기 대회

*응모 절차는 ‘워크온’ 앱을 다운로드 후 국립대전현충원 커뮤니티 검색하여 가입 후 참여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230명에게 5천원 상당의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4월 8일에 개별 안내할 계획이다.

서해수호의 날 계기 온라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국립대전현충원 누리집(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