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석환 병무청장, 천안지역 정책현장 방문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3-16 15:51:15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정석환 병무청장은 16일, 충남 천안지역의 병역지정업체와 사회복무요원 복무기관을 현장 방문하여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먼저 천안시 성환읍 소재 병역지정업체인 ㈜세일기연을 방문하여 병역을 이행하고 있는 산업기능요원들을 격려하고, 이들이 복무하는 생산현장을 직접 둘러봤다.

정 청장은 코로나19 백신 자동포장기계(Automatic Cartoning Machine)를 생산을 하면서 국가위기 극복에 일조하고 있는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 산업기능요원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당부했다.

또한 산업기능요원들과의 간담회에서 “산업현장의 다양한 경험이 사회진출의 발판이 될 수 있도록 성실히 근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쌍용동 소재 사회복지시설인 나사렛새꿈학교를 방문하여 정영숙 교장과 환담 자리에서 “사회복무요원들이 코로나19 상황에서 건강하게 복무할 수 있도록 근무 여건을 마련해 줄 것"을 당부했다.

그리고 사회복무요원들에게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장애학생 활동분야에서 임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있는 여러분이 자랑스럽다"고 격려하였다.

정석환 병무청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정책현장을 찾아 현장의 소리를 청취하며 이를 정책에 반영하고 제도를 개선해나가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