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보 대전세종충청본부, 공직자 이해충돌방지법 지사장 교육 실시
이해충돌방지법 10가지 행위기준 및 예상사례 등 선제적 교육으로 성공적 정착 기반 마련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3-22 17:16:04
[세종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국민건강보험공단 대전세종충청지역본부(본부장 최옥용)은 22일 공직자 이해충돌방지법(이하 ‘이해충돌방지법’)의 성공적 정착을 위한 지사장 교육을 실시했다.

이해충돌방지담당관으로 지정예정인 감사실장이 직접 강단에 선 이번 교육에서는 대전세종충청지역 관내 23개 지사장 등 70여명을 대상으로 이해충돌방지법 10가지 행위기준 등 주요사항을 설명하고 공단에서 발생할 수 있는 예상사례를 중점 안내하는 내용으로 이루어졌다.

교육을 받은 지사장은 각 지사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이해충돌방지법 전파교육을 실시하게 된다.

최옥용 본부장은 “이번 교육이 전 직원이 이해충돌방지법을 올바르게 이해하여 청렴하고 깨끗한 공직풍토를 조성하는데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공단은 국민에게 더욱 신뢰받는 청렴한 공단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