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진산, 강노산 서구청장 예비후보 지지선언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4-29 15:46:14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국민의힘 서구청장 예비후보 경선에서 사전 사퇴를 한 황진산 전 대전시의회 의장이 강노산 서구청장 예비후보를 전격 지지하면서 서구청장 후보 경선이 더욱 치열해질 전망이다.

29일 자신의 선거사무소에서 강노산 서구청장 예비후보가 황진산 전 대전시의장과 함께 손을 맞잡고 ‘살기 좋은 서구 만들기’에 한 목소리를 냈다.

황진산 전 의장은 “강노산 예비후보의 젊고 도전적인 모습과 함께 서구를 향한 진심과 각오가 느껴졌다"며 “더 나은 서구 발전을 위해 강노산 예비후보를 적극 지지하겠다"고 선언했다.

강노산 예비후보는 “황진산 전 의장과 함께 서구를 꼭 구민이 살고 싶은 도시로 만들겠다"며 다시 한 번 각오를 다졌다.

이날 지지발언 이외에도 강노산 예비후보는 자신의 필승 의지를 적극 표명했다.

강 예비후보는 “지금 서구는 경제 활성화와 구민의 민원을 잘 해결할 수 있는 구청장이 꼭 필요하다" 며 “현재 저는 한 기업체의 대표로서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유일한 후보라고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강노산 서구청장 예비후보는 “제게 서구를 바꿀 수 있는 기회를 주신다면 구민과 가장 가까이에서 호흡하는 진실 된 구정을 펼칠 것"이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국민의 힘 서구청장 예비후보는 강노산 후보를 포함해 김경석 후보, 서철모 후보 총 3명이 오는 5월 2일, 3일 양일간 경선을 통해 최종 후보가 결정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