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철모, 국민의힘 대전 서구청장 후보로 확정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5-04 17:08:39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국민의힘 서철모 서구청장 예비후보가 4일 경선 결과 최종 후보로 확정됐다.

서철모 서구청장 예비후보는 “서구의 발전이라는 일념 하나로 뜨겁게 지지해주신 구민과 당원동지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올린다"며 “함께 경선 경쟁을 하신 강노산 후보·김경석 후보에게 존경과 위로의 말씀을 올리며 국민의힘의 압도적인 승리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지금은 서구를 혁신할 수 있는 골든타임"이라며 “제가 가진 경험과 전문성, 도전의식을 활용해 인구 50만을 회복하고 일자리 창출과 경제 활성화를 이뤄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국민의힘이라는 이름의 가치에 맞게 국민을 위한 정책, 국민에 의한 정치를 펼칠 수 있도록 역투하겠다"며 “믿음에 보답할 수 있도록 서구민들의 피부에 와 닿는 정책을 마련하고 실현가능성을 보여드리는 정책선거를 이어 나가겠다"고 힘주어 말했다.

<서철모, 국민의힘 대전 서구청장 후보 확정 소감문>

안녕하십니까? 국민의힘 대전서구청장 후보로 선출된 서철모입니다.

서구의 발전이라는 일념 하나로 뜨겁게 지지해주신 구민과 당원동지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먼저, 함께 경선 경쟁을 하신 강노산 후보님, 김경석 후보님께 존경과 위로의 말씀을 올립니다. 국민의힘의 압도적인 승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금은 서구를 혁신할 수 있는 골든타임입니다. 제가 가진 경험과 전문성, 도전의식을 활용해 인구 50만을 회복하고 일자리 창출과 경제 활성화를 이뤄내겠습니다.

정치신인으로 입당한 지 4개월여 된 저를 선택해 주신 것은 당원분들과 구민분들께서 과거보다는 미래를 선택하셨다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믿음에 보답할 수 있도록 서구민들의 피부에 와 닿는 정책을 마련하고 실현가능성을 보여드리는 정책선거를 이어 나가겠습니다.

함께 경쟁했던 분들은 당의 소중한 인적 자원이십니다. 이번 결과에 실망하지 마시고, 정치적인 성장과 당의 승리를 위해 본선에서 원팀이 되어 함께 뛰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국민의힘이라는 이름의 가치에 맞게 국민을 위한 정책, 국민에 의한 정치를 펼칠 수 있도록 역투하겠습니다.

2022년 5월 4일

국민의힘 대전서구청장 후보 서철모 올림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