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대전 서구 출마자 전원 공약통합 맞손 “약속 지킬 것”
6일 선거사무소서 서철모 서구청장 예비후보 및 시·구의원 전원 참석해 “약속합니다” 공약통합 간담회 진행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5-07 09:56:49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오는 6.1 지방선거 국민의힘 대전서구 출마자 전원이 공약 실현가능성 향상을 위해 맞손을 잡았다.

국민의힘 서철모 대전 서구청장 예비후보 및 서구 시·구의원 예비후보들이 6일 용문동 서철모 선거사무소에서 ‘약속합니다’ 간담회를 열고 공약통합을 위한 논의를 진행했다.

간담회는 서 예비후보의 구청장 공약발표, 시·구의원 예비후보들의 지역별 현안 및 공약 의견 논의, 약속보드 서명 캠페인 순으로 진행됐다.

참석자는 서철모 예비후보를 비롯해 시의원 출마자 김진오·이재경·이병철·이중호·김영삼·이한영 예비후보(선거구 순), 구의원 출마자 최병순·표정우·오세길·유봉권·정현서·정홍근·서지원·설재영·홍성영·조상현·정인화 예비후보(선거구 순), 신현대(비례) 등 총 19명 대전 서구 후보 전원이다.

서철모 서구청장 예비후보는 공약발표 시간에서 “지역 곳곳의 현안을 가장 잘 알고 있는 시·구의원 후보의 의견을 수렴해 구청장 공약을 만들고, 이 중 중요한 것을 시장 공약으로 만드는 협력의 시너지로 공약을 실현해야 한다"며 “내용은 같지만 제목이 다른 공약들을 통일해 유권자들이 알기 쉽도록 정책을 제시하자"고 제안했다.

이날 참석한 예비후보들은 원팀이 되어 유기적으로 선거운동을 펼쳐나갈 것을 약속했으며, 이한영 예비후보는 “국민의 힘 후보 모두가 힘을 합쳐 공정선거를 위해 노력하자"고 강조했다.

간담회 후 참석자 전원은 ‘약속보드’에 공약 이행을 약속하는 서명을 하며 올바른 정책공약 수립과 당선 후 성실이행을 재차 다짐했으며, 향후 단톡방을 개설해 정책교류를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기로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