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프리시전웍스, 창립 49주년 맞아 ‘사랑의 헌혈 캠페인’ 동참
이웃사랑 실천 및 코로나 장기화로 인한 혈액 수급난 극복에 기여하고자 진행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5-09 16:29:42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구 한국타이어그룹)의 계열사인 ㈜한국프리시전웍스(대표이사: 문동환)가 9일 대전시 대덕구 문평동에 위치한 사업장에서 임직원 약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기념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날 헌혈 캠페인은 한국프리시전웍스의 창립 49주년을 기념하여 함께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혈액 수급난 극복에 기여하기 위해 시행되었다.

한국프리시전웍스는 이날 임직원들로부터 기증받은 헌혈증을 모아 한국소아암재단에 기부하여 소아암으로 고통 받는 어린이들을 위해 사용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문동환 한국프리시전웍스 대표이사는 “이번 헌혈 캠페인은 창립 49주년을 기념하여 임직원의 마음을 모아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이루어졌다"며 “이후로도 우리 사회의 도움이 필요한 곳에 함께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프리시전웍스는 한국앤컴퍼니그룹의 계열사로 1973년 설립한 이래 독자적인 주조 기술과 정밀 가공 기술로 타이어용 몰드, 타이어 가류용 컨테이너, 정밀 부품 등의 사업 분야를 선도해 가는 금형제조 전문 기업이다. 2015년 국내 업체 최초로 Metal 3D 프린터를 도입하여 타이어용 몰드 부품을 개발하는 등 끊임없는 혁신을 추구하고 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R&D)을 통해 독자 기술을 개발하여 업계의 변화를 주도해 나갈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