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철모 서구청장 후보, 각계각층 지지선언 ‘봇물’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5-18 01:01:34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국민의힘 서철모 서구청장 후보 지지선언이 각계각층에서 쇄도하고 있다.

대전 서구에서 활동하는 자원봉사자 50명으로 구성된 서구자원봉사모임은 17일 서철모 약속캠프 선거사무소에서 서 후보 지지를 밝혔다.

자원봉사자 이재규 씨는 “웃으며 기쁜 마음으로 봉사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해 달라"며 “청렴과 능력, 인품까지 겸비한 서철모 후보가 서구청장이 돼서 8년 동안 침체돼 있던 서구의 번영을 이뤄주길 바란다"고 지지했다.

같은 날 한국중소기업프랜차이즈협회 임원진도 서 후보 지지선언을 하고 “꼭 당선돼서 서구 동네경제 활성화와 중소기업프랜차이즈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힘써 달라"고 응원했다.

이와 함께 서 후보가 기획조정실장, 문화관광국장으로 근무했던 충남도청 퇴직 공무원 30명도 힘을 보탰다.

이필수 전 충남도청 보사국장은 “서철모 후보는 도청 재직시절 공무원 동료들에게 능력과 인성을 인정받았고, 중앙정부와 대전으로 간 이후에도 좋은 인연을 이어온 사람이 많다"며 “새로운 시대를 열어줄 것이라 믿는다"고 지지했다.

한편 지난 13일부터 대전시니어커피협동조합, (사)한국조리사협회중앙회 대전지회, 대전영사모(영화를 사랑하는 모임)가 연달아 지지를 표명하는 등 매일 서철모 후보 지지선언이 이어지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