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 대전시장 당선자, 역대 어느 시장보다 열심히 일하는 시장 될 것
대전광역시장 당선인 선거캠프 해단… “민선8기 대전시정 성공” 뜻 모아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6-03 16:43:48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이장우 대전광역시장 당선을 이끈 대전미래캠프가 3일 해단식을 갖고 민선8기 대전시정 성공을 기원하며 활동을 종료했다.

서구 둔산동 선거사무소에서 열린 해단식에는 상임고문을 맡았던 이양희 전 국회의원과 오응준 전 대전대 총장을 비롯해 이창섭·백춘희 총괄선대위원장, 김인식 시민통합직능총괄선대위원장, 김신호·송하영 후원회장 등 각급 위원장·부위원장·고문·실무팀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이장우 당선자는 “지난 1년 어려운 상황에서도 저를 믿고 흔쾌히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여러분들 덕에 정권교체에 이어 대전시정 교체까지 할 수 있었다"며 “이제 각자의 위치로 돌아가겠지만 평생 잊지 않고 형제처럼 모시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 당선자는 “선거 이후 윤석열 대통령께서도 두 차례나 전화해서 대전 발전을 당부하셨다"고 밝힌 뒤 “7월 1일 시장에 취임하면 역대 어느 시장보다 공무원들 진심으로 아끼며 145만 시민을 위해 열심히 일하는 시장이 되겠다"고 약속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