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덕구, 가족극단 ‘역지사지’ 배우 선착순 모집
놀이와 연극을 통한 부모와 자녀 간 공감과 소통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6-19 11:20:26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대덕구는 20일부터 부모와 자녀를 대상으로 하는 민주시민교육의 일환인 가족극단 ‘역지사지’의 배우를 선착순 모집한다.

이번 교육은 부모와 자녀 간 공감과 소통을 돕기 위한 것으로, 교육연극의 대가로 불리는 구민정 홍익대학교 공연예술대학원 교수를 초청해 놀이와 역할극을 통한 교수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은 오는 7월 23일, 8월 27일 총 2회에 걸쳐 진행되며 대덕구 지역 부모 1명과 자녀 1명으로 이루어진 팀으로만 신청 가능하다. 자녀는 초등학교 6학년과 중학교 전체 학년이 대상이다.

구 관계자는 “시대의 흐름과 미래의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부모-자녀-이웃 간 서로의 입장이 되어보고 상대를 이해할 수 있도록, 또 건전한 시민의식을 기를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교육을 제공토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미래교육과(608-6492)로 문의 또는 평생학습홈페이지(http://lll.daedeok.go.kr)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