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둔산도서관, ‘나의 작은 화실 in 도서관’ 운영
성인 문화강좌, 오는 21일부터 선착순 모집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6-20 08:59:51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서구 둔산도서관에서는 ‘나의 작은 화실 in(인) 도서관’ 참가자를 오는 21일부터 둔산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모집한다.

‘나의 작은 화실 in(인) 도서관’은 사서가 추천하는 도서를 통해 현대미술과 전통미술에 대한 정보를 획득하고, 더 나아가 직접 체험하며 그림과 함께하는 삶을 배우는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은 ‘아크릴화 및 한국화로 알아보는 현대&전통미술’이라는 주제로 12차시의 체험형 강좌로 운영되며, 7월 7일부터 9월 22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 30분에서 12시까지 둔산도서관에서 운영된다.

프로그램에 관심 있는 지역주민은 누구나 참여(선착순 15명)할 수 있으며, 수강료는 무료이고 소정의 재료비는 개인 부담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둔산도서관(☎042-288-4804)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학준 평생학습원장은 “도서관에서 운영하는 독서 문화 예술 프로그램에 많은 참여를 바라며,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주민들의 마음이 보듬어지고 치유되어 회복된 일상으로 다시 돌아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