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서람이자치대학, 한의사 김혜남 초청 강연
‘면역력이 답이다’라는 주제로 강의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7-13 08:35:11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서구(구청장 서철모)는 오는 15일 김혜남 한의사를 초청해 ‘면역력이 답이다’이라는 주제로 서람이자치대학 여덟 번째 강의를 펼친다.

김혜남 강사는 경희대학교 한의학 외래교수, 국립의료원 자문의, 한국보건정책연구원 상임이사를 지낸 바 있다.

이번 시간은 코로나19를 겪으면서 중요성이 커진 면역력을 저하시키는 습관과 높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며, 대면·비대면 동시 운영으로 서구청 구봉산홀 및 유튜브 ‘대전서구’ 채널에서 실시간 방송(오후 2시)되고 수어통역도 함께 운영된다.

아울러, 총 10회 강연 중 6회 이상 참석자에게는 종강 시 수료증도 수여할 예정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구 평생학습과로 문의(☎042-288-4730)하면 된다.

한편, 서구는 지난 8일 신은숙 변호사를 초청하여 ‘법으로 보는 상속 이야기’이라는 주제로 일곱 번째 서람이자치대학을 진행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