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팬클럽 ‘안동지킴이 내사람들’, 안동시 환경미화원에게 영탁 정규 앨범 기부
- 안동지킴이 내사람들, “환경미화원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기부 결심”
남재선 | 기사입력 2022-07-24 11:47:11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가수 영탁의 팬카페 ‘영탁이 딱이야’ 내 소모임방 ‘안동지킴이 내사람들’은 가수 영탁의 첫 번째 정규 앨범 발매를 기념해 안동시 환경미화원에게 기부하고자 정규 앨범 CD ‘MMM’ 130장을 안동시에 전달했다.

‘안동지킴이 내사람들’은 안동시에 지속적인 희망 나눔을 이어오며 담요, 머플러, 인견 이불 및 KF-94 마스크 등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부해왔다.

‘안동지킴이 내사람들’측은 “주민들의 건강한 삶과 쾌적한 환경을 위해 매일 같이 힘쓰시는 환경미화원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해드리고자 준비했다."라며, “가수 영탁의 노래를 듣고 즐거움을 얻으실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안동시 관계자는 “우리 지역사회에 관심을 가지고 다양한 나눔 문화를 실천해 준 안동지킴이 내사람들에 감사드리며, 기부자의 뜻에 따라 환경미화원에게 잘 전달되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