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프리시전웍스, 사내 스마트 헬스케어 시스템 도입
데이터 기반의 맞춤형 건강관리 정보 제공을 통해 임직원이 건강한 사업장 실현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8-25 16:30:48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의 계열사인 ㈜한국프리시전웍스(대표이사: 문동환)가 ICT 기반의 건강관리 솔루션인 바이오그램(Biogram)을 도입했다.

바이오그램은 ㈜헬스맥스의 스마트 헬스케어 시스템으로 데이터 관리 키오스크와 신장계, 체성분계, 스트레스 측정계, 혈압계, 콜레스테롤 측정계로 이루어져 있다.

바이오그램 스마트 헬스케어 시스템은 10분 이내로 체성분, 혈압, 혈당, 콜레스테롤 등 59가지의 건강항목을 측정 할 수 있다. 검진 결과 데이터는 누적 관리, 분석하여 개인별 맞춤형 운동, 영양 처방을 제공한다.

한국프리시전웍스의 임직원은 언제든 자유롭게 사내의 바이오그램존을 방문하여 자율 건강검 진을 시행할 수 있다.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해 검진 데이터 분석결과에 따른 맞춤형 건강상식, 건강개선 미션 등을 제공받아 개인 건강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한국프리시전웍스는 스마트 헬스케어 도입 이전부터 임직원이 건강하고 안전한 사업장을 만들기 위한 여러 노력을 이어왔다. ‘Safety & Health is First’를 슬로건으로 임직원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하는 안전보건 경영을 선포하였고, 각종 안전규정과 제도, 전담 조직을 신설하여 무재해 사업장을 유지하고 있다.

문동환 한국프리시전웍스 대표이사는 “이번 스마트 헬스케어 도입과 개인별 맞춤형 건강관리 시행을 통해 임직원 만성질환을 예방하고 건강한 사업장이 구현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한국프리시전웍스의 건강과 안전 최우선의 문화를 지켜가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