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원대 미술교육과, 제47회 졸업작품 전시회 20일 개최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9-19 13:52:53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목원대학교(총장 이희학)는 제47회 사범대학 미술교육과 졸업전시회를 20일부터 26일까지 대학미술관에서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서양화, 한국화, 조소 분야의 작품 21점과 교과교육학 논문 5편이 출품된 이번 졸업전에서는 미술교육과 학생들이 4년 동안 재학하며 교사로서의 꿈과 예술가가 지녀야 할 자질을 갖추고 배우고 익힌 결실을 선보인다.

강주희 미술교육과 학과장은 “학생들이 대학 생활을 통해 쌓은 경험과 역량에 자신만의 개성을 더한 작품들을 선보였다"며 “각자의 길에서 사회가 필요로 하는 인재로 성장해 나가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희학 총장은 “미술교육과의 졸업전은 예술가나 후학을 양성하는 교사로 성장하는 초석이 될 것"이라며 “지난 4년간 피나는 노력으로 빚어진 미적 감각과 조형능력을 바탕으로 많은 사람에게 풍부한 예술적 감성을 전파할 뿐만 아니라 그들의 내면에 잠재된 예술적 감각을 이끌어 미래의 가능성을 일구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