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철모 서구청장,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한 인프라 구축하겠다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9-26 16:58:20
서철모 서구청장이 26일 서구 더오페라 웨딩 컨벤션에서 열린 ‘제26회 노인의 날’ 기념식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서철모 서구청장이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 운동하실 때 부족한 것이 없도록 인프라를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서철모 구청장은 26일 서구 더오페라 웨딩 컨벤션에서 열린 ‘제26회 노인의 날’ 기념식에서 “이번 기념식의 이슈는 건강인 것 같다"며 “어르신들이 건강하실 수 있도록 지금 하시는 운동하실 때 부족한 것이 없도록 인프라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 2년 코로나19로 경로당을 잘 활용되지 않아서 낡고 고쳐야 할 것이 많다"며 “이번 추경에 경로당 별로 150만 원씩 3억 원 넘게 의회에 제출해 놨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의회와 협의를 통해 좋은 결과를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이날 행사는 (사)대한노인회 대전광역시 서구지회(회장 김병구) 주관으로, 모범 어르신과 노인복지 기여자 등 각 분야 유공자에 대한 시상을 비롯하여 부채춤, 아코디언 등의 흥겨운 공연이 마련됐다.

특히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로 3년 만에 대면 행사로 진행된 올해 기념행사는 노인 공경의 의미를 더 깊이 이해하고 기념하는 자리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