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대전시당, 뷰티산업을 대전의 대표 산업으로 육성하겠습니다
뷰티산업이 일류경제도시 대전을 이끌 것
홍대인 | 기사입력 2022-10-19 21:39:50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뷰티산업을 통해 일류경제도시 대전을 이룩하겠습니다." 국민의힘 대전광역시당 뷰티산업발전특별위원회(위원장 박현아)는 19일, 국민의힘 대전시당사에서 임명장 수여식을 진행하며 이렇게 강조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이‧미용‧헤어‧네일 등 뷰티아티스트들은 대전 뷰티산업의 발전을 위해 뜻을 모으며, 뷰티산업이 대전의 대표적인 산업이 될 수 있도록 다 같이 힘을 합치자고 의견을 모았다.

이은권 위원장은 임명장 수여 직후 인사말을 통해 “대한민국 뷰티산업은 세계적인 수준이다. 또 뷰티아티스트들을 포함해 뷰티산업과 관련한 종사자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뷰티산업에 대한 관심은 매우 저조했다"고 강조하며 “‘하면된다’라는 생각을 가지고 오늘 임명받으신 분들이 주축이 되어 국민의힘과 함께 대한민국 뷰티산업의 중심이 대전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이어 서철모 서구청장은 “우리 지역에 뷰티산업이 자리매김을 할 수 있도록 국민의힘과 대전시·서구청이 힘을 모아 도와 드리겠다"며 뷰티아스티스트들에 대한 지원을 약속했다.

행사를 주관한 박현아 뷰티산업발전특별위원장은 “오늘을 시작으로 대전의 뷰티산업은 새로운 미래를 열게 되었다. 우리 모두 지금과 같이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한다면 뷰티산업이 ‘일류경제도시 대전’을 이끌게 될 것"이라며, “이를 위해 모두 하나 된 마음으로 뷰티산업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임명장수여식에는 이은권 시당위원장을 비롯해, 서철모 서구청장, 김석환‧오한숙 중구의원, 조성호 문화예술특별위원장, 한동권 환경특별위원장, 장대원 K-뷰티포럼 회장 및 박현아 뷰티산업발전특별위원장과 뷰티산업발전특위 위원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