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대전시당 정치통합특위, 균열된 민심을 하나로 모으기 위해 노력
홍대인 | 기사입력 2022-10-20 16:57:12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국민의힘 대전광역시당(위원장 이은권)은 20일, 국민의힘 대전시당사에서 정치통합특별위원회 임명장 수여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대통령선거와 지방선거 등 두 번의 선거를 치르면서 균열된 민심을 하나로 모으기 위해서 정치부터 통합되어야 한다는 뜻에 따라 한현택 위원장을 중심으로 하는 정치통합특별위원회가 출범하는 자리였다.

이은권 시당위원장은 임명장 수여 직후 인사말을 통해 “한현택 위원장을 필두로 오늘 임명 받으신 분들이 모두 하나되어 국민의힘의 정치통합을 이루어 낸다면 국민의힘에 힘이 실리고 이는 윤석열 정권의 힘이 된다"며 “대전시당에서는 정치통합을 이루어 내기 위해 여러분들과 함께 활발히 활동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현택 정치통합특별위원장은 “지금 국회가 여소야대 상황이다 보니 윤석열정권은 식물정권이 되었다."며“나라가 바로서기 위해서 정치통합을 통해 다가오는 총선에서 승리를 이루어 대전시당, 더 나가서는 윤석열 정권에 힘이 되어야 한다" 며 강조했다.

이날 임명장수여식에는 이은권 시당위원장을 비롯해, 조성호 문화예술특별위원장, 박현아 뷰티산업특별위원장 및 한현택 정치통합특별위원장과 정치통합특위 위원 등 60여명이 참석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