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꿈틀꿈틀 동네북’ 프로그램 운영
가족과 함께 책이랑 놀자! 선착순 20가정 모집
홍대인 | 기사입력 2022-11-06 17:54:39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서구(구청장 서철모)는 내달 3일 대전광역시 서구 가족센터에서 가족친화 책놀이 프로그램 ‘꿈틀꿈틀 동네북’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부모가 먼저 독서의 가치를 알고 자녀와 가정 내에서 책을 통해 다양한 놀이를 하며 건강한 가족관계를 형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마련되었다.

참여 가정은 오는 7일부터 20가정 선착순 모집하며, 서구에 거주하는 6세~초등학교 저학년 자녀를 둔 가정이 대상이 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가정은 서구청 홈페이지(소통과 나눔-공지사항)을 통해 신청서를 작성하여 온라인(이메일, 네이버폼) 제출하면 된다.

주요 내용으로는 ▲심리적성검사를 통한 나와 내 가족 이해하기 ▲ 보드게임을 활용한 책놀이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녀를 동반한 경우 ▲ 그림책 작가와의 만남 ▲나만의 작품 만들어보기 등 별도의 과정을 운영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구 미래전략실 인구청년정책팀(☎042-288-2352)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