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청년예술작가전 ‘청춘컬렉션’ 2차 큐레이팅 개최
지역에서 활동하는 청년 예술작가와 대화의 시간을 가져
홍대인 | 기사입력 2022-11-08 16:08:38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서구(구청장 서철모)는 8일 청사 2층 로비에서 ‘청춘컬렉션’ 청년예술작가 2차 큐레이팅 행사를 개최했다.

청춘컬렉션 청년예술작가전은 지난 6월부터 9월까지 30여 점의 작품이 1차로 전시된 이후 두 번째 전시회를 선보이게 되었으며, 내년 2월 초까지 청년작가 12명의 작품으로 총 37점의 작품이 전시된다.

이날 전시전은 서철모 구청장의 축하 인사와 더불어 참여작가의 작품소개를 통해서 자연스럽게 청년작가들이 겪고 있는 어려움과 그 안에서도 꿈을 이루기 위한 노력과 청년작가로서의 자긍심을 엿볼 수 있는 대화의 시간도 이어졌다.

또한, 대전미술협회 라영태 회장을 비롯한 중견작가도 함께 참여하여 격려와 축하의 소중한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서철모 서구청장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서 청년예술가에게는 창작의 열정을 꽃피우고 구청을 찾는 지역주민들에게는 문화활동을 즐길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내년에도 더 많은 청년작가들이 전시 기회를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다양한 정책을 발굴하고 지원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