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의회 행정자치위원회, 현장방문 실시
대전예술가의집, 제2시립도서관 부지, 유교 전통의례관 조성지 등 점검
홍대인 | 기사입력 2022-11-18 16:24:44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광역시의회 행정자치위원회(위원장 이재경)는 18일, 대전예술가의집, 제2시립도서관 부지, 유교 전통의례관 조성지 등 3곳을 방문하고 업무보고 청취 및 현장을 둘러봤다.

이날, 방문은 행정자치위원 5명, 행정자치전문위원 직원 6명, 문화관광국 소관 부서 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보고 청취와 현장 점검을 진행했다.

우선, 대전예술가의집을 방문하여 대전문화재단 소관 업무보고 청취 및 티타임 간담을 갖고 3층 전시실, 1층 공연장 등을 둘러본 뒤 시민 요구사항을 전달하고 개선방안을 도출하는 시간을 가졌다.

다음으로, 제2시립도서관 부지를 방문하여 그동안 공사 진행 상황을 점검하고 ’24년도 차질 없는 개관을 위한 향후 계획을 보고 받았다.

마지막 방문지는 유교 전통의례관 조성지로, 사업 추진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관련 문제해결을 위한 대책 마련 등을 논의했다.

이재경 행정자치위원장(국민의힘, 서구3)은 “대전시 발전과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행정자치위원회가 거침없이 성실하게 시민 곁으로 달려가겠다"며 의지를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