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 행복알리미 플러스 친구 8만 명에게 이모티콘 선물
김성수 | 기사입력 2022-12-16 14:28:41
〔춘천 타임뉴스=김성수 기자〕 춘천시가 행복알리미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8만 명에게 이모티콘을 무료 배부한다.

일상생활 속에서 다수가 사용하는 이모티콘을 활용하여 행복알리미 가입자를 확대하고, 시민과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시정방향에 대한 공감을 얻는다는 계획이다.

이모티콘은 총 16종으로 PC 및 모바일 환경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감정이나 상태를 표현하는 일상 이모티콘 13종과 민선 8기 시정목표인 첨단지식산업도시, 최고의 교육도시, 고품격 문화․관광도시를 나타내는 이모티콘 3종도 함께 제작했다.

춘천시 행복알리미만의 특색있는 캐릭터를 개발해, 자칫 딱딱하게 느껴질 수 있는 시정의 소식을 전 세대가 공감하는 재미있는 방식으로 시민에게 전달하게 된다.

행복알리미 이모티콘은 12월 20일부터 행복알리미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대상으로 배부된다.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지급되며, 기존 가입자들은 자동으로 배부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