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두드림과 함께 어려운 이웃에게 연탄나눔 봉사
관내 기초생활수급자 10가구에 연탄 3,000장 전달
홍대인 | 기사입력 2022-12-19 11:08:31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서구(구청장 서철모)는 관내 토종기업 ㈜두드림(대표 이철희) 사랑나눔 봉사단과 함께 기초생활수급자 등 어려운 이웃에게 연탄 3,000장, 이불, 전기장판, 라면을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두드림, 서구청 직원으로 구성된 80여 명이 참여했고, 언제 어디서든 주민을 위해 일하겠다며 팔을 걷어붙인 서철모 서구청장도 다른 일정을 미루고 함께해 봉사의 의미를 더했다.

서철모 청장은 “연탄나눔 봉사를 하며 소외된 주민들의 애로사항 청취와 주거환경을 살필 수 있는 기회를 주신 ㈜두드림 사랑나눔 봉사단에 고맙다는 말을 전하며, 우리 구를 빛내고 있는 토종 기업들이 앞으로 지역봉사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철희 대표도 “언제든 서구청과 함께 사회공헌 활동에 더 많은 관심을 갖고 주민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도록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두드림은 유통기업으로 단일품목 매출 1위를 차지했을 정도의 중견기업이며, 그 이미지에 걸맞게 2013년부터 매년 김장, 연탄, 선풍기, 영양제 등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