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주)대건알앤디’에 이웃돕기 성금 기탁 받아
서구 저소득가정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홍대인 | 기사입력 2022-12-25 14:05:34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서구(구청장 서철모)는 23일 구청에서 ㈜대건알앤디(대표이사 황현종)로부터 이웃돕기 성금 1,000만 원을 전달받았다.

이날 기탁받은 성금은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기탁 후 서구 저소득가정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재원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기탁식에 참석한 황현종 대표이사는 “지역의 어려운 분들을 위해 도움이 되어야겠다는 생각을 하다가 이번에 용기를 내어 기탁을 하게 되었다"며 “지원을 받게 될 분들에게 저의 마음이 전달되었으면 좋겠고, 지역에 소재한 기업으로 앞으로도 나눔문화 실천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에 서철모 청장은 “나눔문화 실천을 위한 대표님의 결연한 의지가 지역사회를 따뜻하게 해 줄 것"이라며 “대건알앤디도 우수기업으로 더욱더 번성하기를 기원하며, 기탁을 결정해주신 황현종 대표를 비롯한 대건알앤디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주식회사 대건알앤디는 서구 둔산동에 소재해 있으며, 2009년 창사 후 엔지니어링 서비스업, 토목설계, 교통기술 용역제공 등을 주요사업으로 하고 있는 기업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