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전명자 서구의회 의장, 구민의 삶 속에 희망을 안겨드리는 의정활동을 펼치겠다
홍대인 | 기사입력 2023-01-01 00:05:07
전명자 서구의회 의장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전명자 서구의회 의장은 2023년 ‘계묘년’ 새해를 맞아 신년사를 통해 “오직 구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여러분만을 생각하겠다"며 “구민의 삶 속에 희망을 안겨드리는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변함없는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전명자 서구의회 의장_신년사 전문]

존경하는 47만 구민 여러분!

대단히 반갑습니다.

「역동적인 변화로 감동을 주는 서구의정」을 이끌어 가는 서구의회 의장 전명자입니다.

2023년 계묘년 검은 토끼의 해, 희망찬 새해 아침이 밝았습니다.

계묘년의 검은색은 인간의 지혜를, 토끼는 풍요와 번창 다산을 뜻하는 것처럼 새해에도 여러분 가정에 행복과 여유가 넘치는 한 해가 되시기를 소망합니다.

지방의회의 인사권 독립과 정책지원관 전문인력 확보 등을 안착시켜 지방의회 독립성을 강화하는 동시에 자율성과 책임성을 높일 수 있었던 지난해를 발판 삼아 오직 구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여러분만을 생각하겠습니다.

새해에도 구민의 삶 속에 희망을 안겨드리는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변함없는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리며, 기대에 부응하는 책임 있는 자세로 소임을 다하겠습니다.

아울러 2023년 서구의회는 희망찬 미래를 앞당기기 위해 온갖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한 해 더욱 건강하시고 평안하시길 기원합니다.

존경하는 구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23. 1. 1.

대전광역시 서구의회 의장 전명자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