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고물가시대 착한가격업소와 함께 착한소비 하세요
서구 착한가격업소 이용 시 온통대전 캐시백 3% 지급
홍대인 | 기사입력 2023-01-07 12:24:07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서구(구청장 서철모)는 오는 9일부터 관내 착한가격업소 중 온통대전 가맹업소를 이용한 고객에게 사용금액의 3%에 달하는 캐시백을 예산 소진 시까지 지급한다고 6일 밝혔다.

2023년 새해부터는 착한가격업소 이용고객에 기존 정책 수당 3%를 매주 지급하던 방식에서 착한가격업소 이용과 동시에 적립되는 캐시백 지급으로 전환되며, 이용 한도에 제한 없이 이용 실적에 따라 3% 캐시백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번 착한가격업소 이용고객 캐시백 지급은 가파른 물가상승세에도 저렴한 가격으로 품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착한가격업소의 이용 활성화를 도모하여 물가안정에 기여하고자 추진되었다.

서철모 서구청장은 “물가상승 등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착한가격을 유지해주는 업소와 착한가격업소 이용 고객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서구 또한 물가안정을 위해 노력하는 착한가격업소 이용 활성화를 위하여 시설개선 등 지원 확대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