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대 이원준 대전유성경찰서장 취임
시민들로부터 존경과 신뢰받는 유성경찰 만들 것
홍대인 | 기사입력 2023-02-06 14:04:20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제8대 대전유성경찰서장에 이원준 前 경찰청 국가수사본부 안보수사지휘과장이 취임했다.

신임 이원준 서장은 2월 6일 경찰협력단체장 간담회를 시작으로, 경찰서 3층 중회의실에서 각 과장들과 지역경찰관서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취임 인사를 겸한 간담회를 열고, 공식 업무를 시작했다.

이 서장은 취임사에서 ‘시민들로부터 존경과 신뢰받는 유성경찰’을 비전으로 제시하면서, “예방중심 치안활동으로 지역사회 안전망을 강화하고, 위기상황에는 총력대응하여 시민이 믿고 의지할 수 있는 유성경찰이 되자"고 당부했다.

특히 “보이스피싱·전세사기 등 서민들의 삶을 파괴하는 악성범죄를 척결하고, 시민의 소중한 삶을 지켜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 서장은 1995년 간부후보 제43기로 임관하여, 101경비단 소대장, 서울남대문·종로경찰서 경비과장, 제주청 경비교통과장, 서울청 3기동단장 등을 거친 경비통으로 대전청 홍보담당관과 대전서부경찰서장, 서울은평경찰서장을 역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